1,362 0 0 27 34 0 8년전 0

여자, 철의 여인들처럼 :역사를 이끈 위대한 철의 여인들에게 배운다

요즘은 여성들의 시대이다.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내고 있는 사람들도 여성들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세계 지도자들은 물론 우리나라 대통령도 여성이다. 이러한 여성이 대세인 시대에 여성으로써 어떻게 하면 좀 더 당당하고 지혜롭게 살아갈 수 있는가를 세계의 <철의 여인들>을 통해 배워본다. 저자는 이렇게 말한다. “당신의 인생에 대해 책임져야 할 사람은 당신뿐이다. 그리고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사람도 역시 당신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자신의 재능과 잠재력을 무시하고 그저 평범하게 살다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면 그것은 여성의 시대에 태어난 여성으로써의 당신의 몫을 다 하지 못한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무엇을 해야 하는 것일까? 이러한 질문에 대해 답할 수 있는 사람은, 그리고 답..
요즘은 여성들의 시대이다.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내고 있는 사람들도 여성들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세계 지도자들은 물론 우리나라 대통령도 여성이다. 이러한 여성이 대세인 시대에 여성으로써 어떻게 하면 좀 더 당당하고 지혜롭게 살아갈 수 있는가를 세계의 <철의 여인들>을 통해 배워본다. 저자는 이렇게 말한다.
“당신의 인생에 대해 책임져야 할 사람은 당신뿐이다. 그리고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사람도 역시 당신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자신의 재능과 잠재력을 무시하고 그저 평범하게 살다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면 그것은 여성의 시대에 태어난 여성으로써의 당신의 몫을 다 하지 못한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무엇을 해야 하는 것일까? 이러한 질문에 대해 답할 수 있는 사람은, 그리고 답을 찾아내야 할 사람도 당신이다.
하지만 당신이 스스로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조력해 줄 수는 있다. 바로 이 책의 존재이유가 그것이다.
여자라면 이 책에 소개된 철의 여성들처럼 당당하게 세상에 자신을 내놓아야 한다.”

인생이 아름다운 것은
철의 여인들처럼 나약함에서 벗어나
자신의 인생을 강함으로, 탁월함으로,
위대함으로 이끌었기 때문이다.

최고의 인생은 철의 여인들처럼 도전하는 인생이다

지금 당신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당신의 한 번 뿐인 인생은 어떻습니까?

당신의 인생은 당신의 것이다. 그저 하루하루 낭비하거나 흘려보내지 말고, 하루하루를 무엇인가를 이루기 위해, 무엇인가를 느끼기 위해 살아가는 인생으로 바꾼다면 당신의 미래와 인생은 눈부시게 될 것이고, 인류와 후손들은 당신을 기억해 줄 것이다.
당신 자신을 위해, 가족을 위해, 후손을 위해, 그리고 국가와 인류를 위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인생을 살아야 한다. 이 책을 통해 당신도 그러한 삶을 스스로 개척하고 만들어 나가는 철의 여인이 되기를 기원한다.
인생이 아름다운 것은 어제와 다른 내일을 살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책에 나온 18명의 철의 여인들처럼 어제와 다른 내일을 만들어가는 도전하는 인생이 되기를 바란다.

어떻게 살아야 잘사는 것인가?
어떤 인생을 선택해야 위대한 인생인가?
그저 사는 것이 아니라 잘사는 것은 과연 어떤 삶인가?

이 책을 통해 지혜를 얻기를 바란다.
저술가, 강연가, IT전문가, 기업경영컨설턴트, 자기계발 및 독서법(공부법) 컨설턴트, 인물평론 및 자서전컨설턴트, 마인드개혁컨설턴트, 집필 및 저술컨설턴트, 개인 및 조직변화경영연구가.
저자 김병완은 삼성전자에서 10년 이상 연구원으로, 6시그마 전문가, IT 전문가로 활동하며 직장생활을 했다. 십 년이 넘게 회사 생활을 한 후 갑자기 무엇인가에 이끌리듯 인생의 길을 잃고 헤매는 자신을 발견하고, 과감하게 자신만의 길을 찾기 위해 회사를 그만두고, 부산에 내려와 3년 동안 도서관에서 목숨을 걸고 책을 읽었다. 그렇게 3년 동안 읽은 책이 9,000권을 넘었다. 3년 동안 세상과 단절하고, 책만 보게 되자 어느 지점에 도달하게 되었고, 그때부터 자기 자신 조차도 상상도 못했던 작가의 삶을 살게 되었던 것이다. 내면으로부터 폭발하듯이 뿜어져 나오는 글쓰기에 미치기 시작하자 한달에 네 권의 책도 집필할 수 있는 기적이 눈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졌다.
대나무가 다른 나무보다 몇 십 배 빨리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5년 동안 어둡고 칙칙한 땅 속에서 남모를 인내와 준비의 기간을 가졌기 때문이듯, 저자 역시 3년이라는 세월동안 세상의 모든 욕심과 미련과 집착을 다 버리고, 하루에 열다섯 시간 이상 독서만 하면서 세상과 단절하고 자신을 뛰어넘는 준비 기간을 가졌던 것임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세상에는 공짜가 없다. 그저 쉽게 되는 것은 아니다. 아무리 천재라도 그렇다.
저자는 3년 동안 남들보다 열배나 더 지독하고 치열하게 백배나 많은 책을 읽기 위해 피를 흘리고, 세상을 등지고, 많은 것들을 포기하며 살았다. 크게 버려야 크게 얻는 법이다. 그렇게 해서 지금 폭풍 집필을 할 수 있는 경지에 오른 것이다.
‘마치 신들린 사람 같다’
이 말이 저자의 집필 모습을 본 사람들이 하나같이 하는 말이다.
저서로는 <삼성비전 2020>, <왜 결국 삼성전자인가>, <당신을 부자로 만들어주는 것들>, <뜨거워야 움직이고 미쳐야 내 것이 된다>, <세상은 행동하는 자의 것이다>, <40대 다시 한 번 공부에 미쳐라>, <안철수의 28원칙>, <박근혜의 인생>, <대화 속의 숨겨진 진실>, <내 인생 조금만 더 행복하길>, <공부의 기쁨이란 무엇인가>, <단사리 마음혁명>, <마흔, 행복을 말하다>, <인생의 절반은 행복하게 살자>, <마흔 즈음에 읽었으면 좋았을 책들>, <나는 성공의 지도를 보고 간다>, <스케일>, <어떻게 차별화를 할 것인가>를 비롯해서 20여 권이 넘는 책들을 출간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