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8 0 0 17 36 0 8년전 0

서른일곱, 63년의 목표

이 책은 서른일곱 살의 직장인이 한 번쯤 가졌을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불확실한 미래를 저자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경험으로 방향을 제시한다. 무작정 앞으로만 달려가는 우리 직장인들의 삶에 대한 방향을 회사생활과 가정간의 조화와 건강과 경제적인 독립 등을 통해서 좀 더 구체적으로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 책은 서른일곱 살의 직장인이 한 번쯤 가졌을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불확실한 미래를 저자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경험으로 방향을 제시한다.
무작정 앞으로만 달려가는 우리 직장인들의 삶에 대한 방향을 회사생활과 가정간의 조화와 건강과 경제적인 독립 등을 통해서 좀 더 구체적으로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서민석
겉과 속이 조금 다른 평범하게 보이는 30대 중반의 책을 좋아하는 직장인이다.
사회 초년생활을 중소기업에서 연구원으로 시작하며 많은 도전과 어려움을 겪었었다. 2년 동안 출퇴근을 하면서 읽기 시작한 독서가 저자의 의식을 깨워주었으며 그로 인해 가슴 뛰는 일, 하고 싶은 일, 그리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을 하기위해 많은 노력을 시도하고 공부를 하였다.
그동안 많은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 있었으며,특히 주변 사람들이 보았을 때 보험 영업을 하는 사람 같이 말이 설득력이 있고 영업력이 뛰어난 것처럼 보인다고 말을 하였다. 가슴 뛰는 일이 무엇일까 싶어 연구원을 그만두고 기술영업인의 길을 걷기 시작하였다.
전자공학을 전공하였으며 학창시절 학부연구실의 대표로 있으면서 대학연합 대한민국 로봇협회의 임원으로 많은 로봇 대회 참여 및 로봇축구 대회를 개최하며 사회생활을 대비한 여러 가지 스킬을 쌓을 수가 있었다. 운이 좋게 고등학교와 대학교시절 학교 방송국에서 엔지니어 및 아나운서를 하며 말하는 훈련과 스킬을 배울 수 있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꾸준히 로봇 대회의 사회 및 해설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10년이 넘게 각종 자기계발 서적 및 독서를 하면서 분석을 하기도 하고 더불어 실행을 해보며 실제적으로 직장에서 자기계발 서적을 통해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쌓게 되었다. 특히 미국 대기업인 GE에서 8년간의 기술영업을 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과 고객들을 만나 많은 이야기와 경험을 들었으며, 사람들과의 관계 및 태도에 대해서도 깨달을 수가 있었다. 특히 회사의 크고 작은 행사의 사회를 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넓은 인맥을 형성하고 있다. 경제적인 자유를 얻기 위해서 부동산 투자인 경매, NPL과 금융투자보험, 주식, 채권, 선물 등의 여러 가지 투자방법에 대해서도 공부하고 실행을 하고 있다
현재는 더 큰 기회와 발전을 위해 영국계 start up 회사로 옮긴 상태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