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어떤 이론에 대한 논문이나 철학서가 아니라 실용적인 매뉴얼에 더 가까운 책이다. 그리고 이 책은 지금 당장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돈인 사람, 즉 철학이나 사상이 필요한 것이 아니고 부자가 되는 것이 급선무인 사람을 위해 쓴 책이다.
당신에게도 부자가 될 권리가 있으며,
완벽한 삶을 누릴 권리가 있다.
★ 당신의 삶을 바꿔 놓을만한 책 ★
월레스 D. 와틀스의 고전이 마침내 그 원래 모습으로 돌아왔다. 여러 세대를 거치며 많은 이들에게 부자가 되는 법을 가르쳐 준 책이다.
비록 1910년에 쓰여진 책이지만 아직도 여전히 귀중한 가르침을 주고 있다. 그 부자학의 기초는 절대 바뀌지 않는다.
이 책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삶을 성장시키는 방법
부가 우리에게 오게 만드는 방법
의지를 사용하는 방법
감사의 법칙
특별한 방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기
올바른 사업을 시작하기
부자학 실천서는 부자가 되는 것만이 아니라 개개인을 성장시키는 데 있어서도 크게 도움을 주는 명쾌하고도 실용적인 책이다.
경제적인 성공과 개인적인 성공에 관계된 책 중 시간을 초월한 원리를 간직한 책이다.
Wallace D. Wattles
1860년 미국에서 태어나 1910년 『부의 비밀』을 완성하고 얼마 후에 사망했으며, 실패를 거듭하며 가난하게 살다가 말년에 ‘부의 비밀’의 원리와 방법을 확립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데카르트, 스피노자, 쇼펜하우어, 에머슨 등 세계적인 철학가들의 사상과 여러 종교를 연구했으며 이후 수많은 성공 철학서를 저술하면서 「석세스 매거진」의 창간자 오라이슨 마든과 함께 자기계발 분야에서 선구자적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성공 철학의 거장’ 나폴레온 힐, ‘영혼을 울리는 이야기의 달인’ 로버트 슐러,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인물 10인’에 선정된 앤서니 라빈스, 클린턴 전 대통령 등 그가 이끌어 낸 원칙을 배워 실천한 사람들은 모두 눈부신 결과를 얻은 것으로 유명하다. 저서로는 <위대함의 과학(The Science of Being Great)>,<행복의 과학(The Science of Being Well)> 등 다수가 있다.
강준린
한양대 경영대학원, 월드크리스찬대학교 심리교육학 박사, 원광디지털대학교 동양학과, 얼굴경영학과를 수료했으며, 20여 년 동안 콘텐츠 컨설팅을 해왔다.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의 중요성을 깨우치고 소통에 대한 강의와 사람을 움직이는 마음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사람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은 그 사람의 내면에 잠재하고 있는 마음이 현실로 나타나는 것이다. 따라서 사람의 마음을 잘 분석하고 위로하고 배려하는 학문이 동양철학이다. 필자는 현재 동양철학이 현대인이 살아가는데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와 어떻게 하면 직장인들이 지혜롭게 삶을 살아갈 수 있는지를 연구하고 있으며, 마음공부 강사로 활동중이다. 저서로는 『말의 위력』, 『무엇이 기본기인가』, 『나를 바꾸기 위해 지금 해야 할 일은?』, 『마흔에 만나는 9가지 질문』, 『나를 변화시키는 내면의 한마디』, 『스무살과 서른살 사이에』,『가족을 변화시키는 56가지 이야기』,『7 Word』,『무엇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인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