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6 0 0 13 92 0 6년전 0

운을 불러오는 49가지 말

아마존 재팬 종합 베스트 36위! 열심히 노력해도 좀처럼 일이 풀리지 않는 사람, 대단한 일을 한 것도 아닌데 왠지 모르게 잘 나가는 사람 ― 이들의 차이는 대체 뭘까? 그건 바로 ‘운’이다! 그렇다면 운이란 뭘까? 행운은 어떤 사람에게 찾아오지? 이 모든 궁금증을 해소시키는 책! 당신의 운명을 바꿔줄 운에 관한 모든 것! 당신의 운명을 바꿀 한권! 열심히 노력해도 좀처럼 일이 풀리지 않는 사람, 대단한 일을 한 것도 아닌데 왠지 모르게 잘 나가는 사람 ― 이들의 차이는 대체 뭘까요. 저자는 그 차이를 바로 ‘운’이라고 말합니다! 이 책에서는 저자가 오랫동안 연구해온 운을 49가지 말로 엄선해서 설명합니다. ‘운이 좋은 사람은 감사 답변도 빠르다.’, ‘슬픈 과거를 운이 좋은 과거로 바꾼다...
아마존 재팬 종합 베스트 36위!
열심히 노력해도 좀처럼 일이 풀리지 않는 사람, 대단한 일을 한 것도 아닌데 왠지 모르게 잘 나가는 사람 ― 이들의 차이는 대체 뭘까?
그건 바로 ‘운’이다! 그렇다면 운이란 뭘까? 행운은 어떤 사람에게 찾아오지?
이 모든 궁금증을 해소시키는 책! 당신의 운명을 바꿔줄 운에 관한 모든 것!
당신의 운명을 바꿀 한권!
열심히 노력해도 좀처럼 일이 풀리지 않는 사람, 대단한 일을 한 것도 아닌데 왠지 모르게 잘 나가는 사람 ― 이들의 차이는 대체 뭘까요.
저자는 그 차이를 바로 ‘운’이라고 말합니다! 이 책에서는 저자가 오랫동안 연구해온 운을 49가지 말로 엄선해서 설명합니다. ‘운이 좋은 사람은 감사 답변도 빠르다.’, ‘슬픈 과거를 운이 좋은 과거로 바꾼다.’ 등 운의 문이 열리는 마법의 말이 가득합니다.
이 책에서는 ‘운이 좋은 사람은 왜 운이 좋은 것일까?’라는 의문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를 테마로 다루면서, 보통 사람들이 운이 좋은 사람이 되려면 일상에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그 비결을 알려주려고 합니다.
‘운이 좋은 사람’을 관찰해 보면, 그들에게는 독특한 견해와 사고방식, 느낌, 행동 스타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여기에 착안해서 ‘49가지 말’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운이 좋은 사람은 무엇을 느끼고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일까요.
이 책을 읽으면 당신의 인생에 반드시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혼다 켄(本田 健)
고베(神) 출신으로 경영 컨설턴트, 투자가로 활동하다가 29세에는 육아를 위해 ‘준은퇴생활(semi-retire)’에 돌입했다.
4년간의 육아 생활 중에 작가가 되겠다는 비전을 찾아 집필활동을 시작했다. ‘돈과 행복’, ‘라이프 워크’, ‘가슴 설레는 삶의 방식’을 테마로 전국에서 1,000명 규모의 강연회, 세미나를 개최했다. 유머가 넘치는 그의 세미나를 듣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수강생이 몰려 왔다. 대대적인 인기를 끈 인터넷 라디오 ‘혼다 켄 인생 상담 ~Dear ken~’은 1,600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와 조인트 세미나를 기획하고 야쓰가다케(八ヶ岳)에서 연구센터를 운영하는 등 스스로 가슴 설렐 수 있는 일을 항상 뒤쫓고 있다. 2014년부터는 세계를 무대로 강연함과 동시에 영어로 책 집필을 시작했다.
저서로는 『유태인 대부호의 가르침』, 『20대에 해 두어야 할 17가지』(이상, 다이와 문고), 『반드시 좋아질 것이다』(썬마크 문고), 『가슴 설렘이 인생에 돈을 가져다 준다!』(포레스트 출판), 『부자 코끼리 아저씨, 가난뱅이 코끼리 아저씨』(PHP문고) 등이 있다. 저서 시리즈는 모두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누계 발행부수는 600만부를 돌파했다.

<역자 소개>
강지은
강지은은 일본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한국에서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일과를 졸업했다.
일본계 기업에서 인하우스 통번역사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프리랜서 통번역사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일류가 되기 위한 컨디션 조절 습관>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