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기본적 분석보다는 기술적 분석을 다룬다. 기술적 분석을 다룬다고 벌써 머리가 아프고 지루하게 여길 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다행히도 이 책은 시중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는 방법과는 조금 다르다. 그리고 적용하기도 쉬울 것이다. 이 방법은 어떠한 책에도 구체적으로 소개된 적이 없는 것 같다. 이 책은 저자가 2천만원으로 시작하여 3달 만에 천만원을 벌은 어메이징 스토리를 모두 공개한다. 저자가 한 대로 따라하면 초보자라도 누구나 손쉽게 적용하여 제2의 월급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가장 쉽게 주식으로
제2의 월급을 받아보자
하루에 10만원이면 일주일에 50만원이고, 한 달이면 250만원이다. 일 년이면 3천만원을 추가적으로 더 벌 수 있다. 적은 돈은 확실히 아니다. 더욱 현실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다. 반드시 매일 벌지 못하더라도 평균으로 따져서 일주일에 30만원 정도 벌 수 있다면 꽤 쏠쏠한 수입일 것이다. 분명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직장인들이라면 꽤 괜찮은 수입이라고 생각한다. 무엇이든 일확천금을 바라는 것은 욕심이다. 물론 주식으로 천금에 해당하는 돈을 번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주식 시장을 일확천금을 안겨주는 황금으로 바라보지 말자.
주식 시장은 개인이 불리한 곳이다. 정보도 부족하고 경제적 지식과 통찰력 모두 외국인, 기관과 같은 전문가들보다 한 수 아래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먼저 걱정할 필요는 없다.
하루에 1% 이상만 오를 수 있는 주식에만 접근하면 된다. 천만원으로 시작한다고 가정했을 시 하루에 1% 오르면 10만원이다. 현재 필자가 실천하여 2달 반만에 2천만원을 투자해 1천만원이라는 약 50% 수익을 올렸다. 평균 이틀을 주기로 1~3% 수익을 내면서 모은 결과다.
송동현
국내 주식을 넘어 글로벌 경제와 주식을 연구하고 있는 투자자다.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파생투자권유자문인력, 자산관리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5년간 주식 투자를 통해 꾸준하고 안정적인 소득 창출을 실현했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고 안정적으로 주식투자 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고 있다.
그리고 경제적 자유라는 모토를 가지고 효율적인 자산 증식 방법을 연구하는 ‘경제 자유 프로젝트’라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이다.
세상을 관찰하고, 자신의 역량을 발전시키는 사람만이 경제적 자유를 하루라도 빨리 얻는다고 생각한다. 후천적 역량을 키우는 유일한 길은 독서이고, 독서 능력과 두뇌 발전을 동시에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밸런싱 독서 프로젝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