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4 0 0 9 10 0 6년전 0

잠든 두뇌를 깨우는 53가지(똑똑한 아이로 키우는)

머리를 좋게 하려면 그 나이에 맞게, 무리가 가지 않는 방법으로 아이의 뇌를 자극시켜 주어야만 한다. 구체적으로 뇌의 활동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적당히 육체를 자극하고, 정신적 감각을 연마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책은 이 3가지를 통하여 유아기부터 뇌에 리드미컬하고 상쾌한 자극을 주면 뇌 활동이 훨씬 좋아진다는 사실을 전한다. 머리를 좋게 하려면 그 나이에 맞게, 무리가 가지 않는 방법으로 아이의 뇌를 자극시켜 주어야만 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뇌의 활동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적당히 육체를 자극하고, 정신적 감각을 연마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책은 이 3가지를 통하여 유아기부터 뇌에 리드미컬하고 상쾌한 자극을 주면 뇌 활동이 훨씬 좋아진다..
머리를 좋게 하려면 그 나이에 맞게, 무리가 가지 않는 방법으로 아이의 뇌를 자극시켜 주어야만 한다. 구체적으로 뇌의 활동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적당히 육체를 자극하고, 정신적 감각을 연마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책은 이 3가지를 통하여 유아기부터 뇌에 리드미컬하고 상쾌한 자극을 주면 뇌 활동이 훨씬 좋아진다는 사실을 전한다.

머리를 좋게 하려면 그 나이에 맞게, 무리가 가지 않는 방법으로 아이의 뇌를 자극시켜 주어야만 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뇌의 활동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적당히 육체를 자극하고, 정신적 감각을 연마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책은 이 3가지를 통하여 유아기부터 뇌에 리드미컬하고 상쾌한 자극을 주면 뇌 활동이 훨씬 좋아진다는 사실을 전한다.
뇌에 대한 새로운 시각은 물론, 불만족스럽던 아이의 태도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책은 ‘우리 아이는…….’ 하고 불평을 늘어놓는 어머니의 뇌에 대한 생각을 바꿔놓을 것이 틀림없다.
MK라이프심리연구소
MK라이프심리연구소는 유치원생, 초등학생, 중학생들의 심리를 분석하고, 그들의 타고난 성향을 파악하여 개개인에 맞는 맞춤 학습지도와 진로지도, 인생지도, 학습환경개선은 물론 주입식이 아닌 자발적 학습을 이끄는데 집중 연구하고 있는 사설 연구소이다.
이번에 그동안 분석한 자료들을 모아 부모님들이 멘토로써 자녀들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성장시킬 수 있는 하나의 방안을 책으로 엮어 제시하게 되었다.
앞으로 좀 더 보완하고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학습지도 자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구할 것을 스스로 다짐하는 바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