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9 0 0 12 26 0 6년전 0

감정 독서법

내 감정의 주인으로 사는 독서법

이 책은 감정이 예민해지거나 화가 날 때 읽는 책, 관계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는 책, 의식을 확장시켜주는 책, 자존감을 높여주는 책으로 독서를 통해 자신의 감정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해준다. 내 감정의 주인이 되는 순간, 모든 것이 달라진다 세상 모든 사람들은 각자 원하는 길이 있다. 하지만 찾아내야만 하는 흥미로운 과제가 된다. 감정은 느낌으로만 알 수 있기 때문에 조용히 자신의 감정을 들여다보고 이해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우리는 매 순간 감정과 함께 살아간다. 아무리 큰 성공을 이루어도 감정이 행복하지 않으면 성공이라고 할 수 없다. 우리에게 행복을 느끼는 것보다 더 큰 성공은 없기 때문이다. 매 순간 행복한 감정을 느끼면 성공은 따라오게 되어있다. 행복을 느끼며 원하는 일을 할 ..
이 책은 감정이 예민해지거나 화가 날 때 읽는 책, 관계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는 책, 의식을 확장시켜주는 책, 자존감을 높여주는 책으로 독서를 통해 자신의 감정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해준다.

내 감정의 주인이 되는 순간, 모든 것이 달라진다

세상 모든 사람들은 각자 원하는 길이 있다. 하지만 찾아내야만 하는 흥미로운 과제가 된다. 감정은 느낌으로만 알 수 있기 때문에 조용히 자신의 감정을 들여다보고 이해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우리는 매 순간 감정과 함께 살아간다. 아무리 큰 성공을 이루어도 감정이 행복하지 않으면 성공이라고 할 수 없다. 우리에게 행복을 느끼는 것보다 더 큰 성공은 없기 때문이다. 매 순간 행복한 감정을 느끼면 성공은 따라오게 되어있다. 행복을 느끼며 원하는 일을 할 때 우리는 능력을 최고로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미 자신 안에 있는 밝게 빛나는 감정을 발견하고 더 멋진 젊은 날! 오늘을 만나보라!

<추천사>
지금 필요한 것은 흔들리는 감정이 아닌 진정한 자신의 모습이다.
정서빈 작가는 보이지 않는 것을 믿고, 끈기 있게 꿈을 이루었다.
세상을 움직이는 목표를 정하고 길을 만들어 나가는 비전은 언제나 필요하다.
저자는 행복한 감정을 만들어 명확한 목표와 비전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이 책은 우리가 위대한 인물들의 내면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귀한 거울이며,
꿈을 품고 도전하는 이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다.
디지털맥스 대표 신동훈

안정된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불확실한 미래를 선택하는 일에는 위험 요소들이 많다.
정서빈 작가는 꿈과 열정을 가졌던 덕분에 그 도전에서 결과를 만들어냈다.
저자의 밝은 모습과 긍정적인 마음이 담긴 이 책은 따듯한 감성이 영혼에 울려 퍼진다.
감정의 위기에서 더 큰 행복을 만들어 낸 그녀의 내면이 많은 이들에게 전해질 것이다.
진정으로 원하는 꿈을 찾아 이루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보길 바란다. 가슴속에 뜨거운 꿈이 앞을 환하게 비춰줄 것이다. 이 책을 읽는 모든 이들이 가슴 뛰는 꿈으로 멋진 인생을 살아갈 수 있을 거라 믿는다. 나는 저자가 자랑스럽다.
다움디지털 대표 길동균
정서빈
<감정치유독서연구소>대표
동기부여가, 자기계발 작가, 독서지도사, 심리상담사, 감성독서연구가, 영재전문지도사

감성독서 연구를 통해 삶의 행복과 꿈에 확신을 갖고 대한민국을 앞장서고 있다.
대학을 졸업하고 원하는 꿈이 없어 좌절에 빠져 있던 어느 날 책을 읽고
마음속에 꿈을 그리기 시작했다.
3년 동안 국내 기업 영업부에서 근무 했고, 5가지의 직업에 도전했다.
2012년 유명한 해외 저자를 보고 작가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
그 때 읽은 1000권이 넘는 책은 그녀를 작가로 거듭나게 했다.
이후 세계적인 작가를 생생하게 꿈꾸고 있다.
지금은 수많은 청춘들의 삶을 변화 시켜주는 동기부여가, 강연가로 활동 중이다.

이메일 : guitar1233@naver.com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guitar1233
네이버카페: <감정치유독서연구소> https://cafe.naver.com/miki9504
인스타그램 :jungseobeen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