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5 0 0 12 23 0 5년전 0

굿바이 예스터데이

그들은 오랫동안 침묵했다. 캐스린은 헤더의 구릿빛 머리 아래에 매달려 있는 커다란 귀걸이를 발견했다. 게리가 새로이 변신한 헤더의 모습을 만났을 때의 모습을 상상하니 캐스린은 애처로운 미소가 입가에 떠올랐다. 이제 한 달쯤이 지나니 그녀는 큰딸의 이런 괴이한 모습에도 별반응이 없어졌다. 헤더가 자신의 새로운 스타일을 뽐내며 나타났을 때 캐스린은 거의 기절할 뻔했다. 그 아이는 머리를 삭발에 가깝게 짧게 밀었을 뿐만 아니라 빨간색 비슷한 색으로 염색까지 했었다. 아이들이 어렸을 적에 게리는 캐스린이 그들의 머리를 살짝 다듬는 것조차 못마땅해하곤 했었다. 아마 다음 번에 그가 이 아이를 만날 때는 분명히 충격을 받으리라. “아빠가 재키랑 결혼할 거라구 생각해요?” 헤더가 갑자기 물었다. 재키가 아기라도..
그들은 오랫동안 침묵했다. 캐스린은 헤더의 구릿빛 머리 아래에 매달려 있는 커다란 귀걸이를 발견했다. 게리가 새로이 변신한 헤더의 모습을 만났을 때의 모습을 상상하니 캐스린은 애처로운 미소가 입가에 떠올랐다. 이제 한 달쯤이 지나니 그녀는 큰딸의 이런 괴이한 모습에도 별반응이 없어졌다. 헤더가 자신의 새로운 스타일을 뽐내며 나타났을 때 캐스린은 거의 기절할 뻔했다. 그 아이는 머리를 삭발에 가깝게 짧게 밀었을 뿐만 아니라 빨간색 비슷한 색으로 염색까지 했었다. 아이들이 어렸을 적에 게리는 캐스린이 그들의 머리를 살짝 다듬는 것조차 못마땅해하곤 했었다. 아마 다음 번에 그가 이 아이를 만날 때는 분명히 충격을 받으리라.
“아빠가 재키랑 결혼할 거라구 생각해요?”
헤더가 갑자기 물었다.
재키가 아기라도 가진다면 말야, 캐스린이 짓궂게 생각했으나 곧 그 생각을 후회했다. 사실 그들이 헤어진 이유는 재키 때문이 아니었다. 재키가 끼여들기 전부터 그들 사이는 이미 금이 가 있었던 것이다.
로맨스 작가, 소설가
패트리샤 케이레는 남녀간의 갈등과 관계를 고리로 사랑을 전개하는 탁월한 로맨스 작가이다. 따라서 읽으면 읽을수록 흥미진진하며 서스펜스가 가득하다. 근래에 보기드문 작가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