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밝은 빛이 보이기 시작했고, 그들이 물의 표면으로 떠오르자 공기 중에 폭포수가 떨어지고 있었다. 그녀는 숨을 몰아쉬고 기침을 세게 해댔다. 그녀의 폐에서 물이 빠져나왔고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몸을 강하게 안고 있는 그를 의식하지 조차 못했다.
몇 분 후 그는 그녀의 몸을 들어 올려 얕은 물가로 옮겨가기 시작했다. 마침내 그들이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울퉁불퉁한 표면에 닿았을 때 그는 가만히 그녀를 햇빛으로 따뜻해진 커다란 돌 위에 내려 놓았다.
그녀는 심하게 떨고 있었다. 그가 그녀 곁에 앉자 그녀는 마치 목숨이 아직 그에게 달린 것처럼 그의 목에 팔을 둘러 안았다. 제이크는 그녀를 안고 크게 호흡을 몰아쉬었다. 시간이 지나자 긴장이 풀리기 시작했고 그녀는 여전히 그의 곁에 앉아있었다.
식물들이 녹색 담요처럼 석벽을 덮고 있었고 야생화들이 저마다 아름다음 색채를 자랑하며 피어 있었다. 새라는 제이크가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채 아름다운 광경에 감탄하고 있었다. 물은 투명하고 깨끗했다. 제이크는 거의 가리지 않은 아름다운 새라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다.
로맨스 작가, 소설가
재클린 딘은 남녀간의 갈등과 관계를 고리로 사랑을 전개하는 탁월한 로맨스 작가이다. 따라서 읽으면 읽을수록 흥미진진하며 서스펜스가 가득하다. 근래에 보기드문 작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