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8 0 0 6 16 0 4년전 0

사랑연습

코디는 그녀의 얼굴을 자기 쪽으로 돌렸다. 그녀의 부드럽고 촉촉한 눈을 덮은 그녀의 두터운 속눈썹은 파리한 꽃잎 같은 얼굴과 보기 좋은 대조를 이루었다. 그녀의 핑크색 입술은 부드럽고 도톰했다. 그는 그녀의 참을 수 없는 아름다움을 음미하며 영원히 그렇게 바라볼 수도 있을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키스를 원했고 또 그도 더 이상 못기다릴 것 같았다. 레베카는 숨을 멈추고 그의 키스를 기다렸다. 너무 오래다 싶었을 때 그의 입술이 자신의 입술에 와 닿는 것이 느껴졌다. 그의 입술은 따듯하고 강했다. 그녀를 유혹하듯 부드럽게 그녀의 입술을 핧자 그의 어깨를 잡은 그녀의 손엔 힘이 들어갔고 그녀는 입을 꽉 다물었다. 코디는 유혹과 싸우면서 그녀의 허리를 꽉 잡았다. 그녀의 입술은 너무나도 부드러웠고..
코디는 그녀의 얼굴을 자기 쪽으로 돌렸다. 그녀의 부드럽고 촉촉한 눈을 덮은 그녀의 두터운 속눈썹은 파리한 꽃잎 같은 얼굴과 보기 좋은 대조를 이루었다. 그녀의 핑크색 입술은 부드럽고 도톰했다. 그는 그녀의 참을 수 없는 아름다움을 음미하며 영원히 그렇게 바라볼 수도 있을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키스를 원했고 또 그도 더 이상 못기다릴 것 같았다.
레베카는 숨을 멈추고 그의 키스를 기다렸다. 너무 오래다 싶었을 때 그의 입술이 자신의 입술에 와 닿는 것이 느껴졌다. 그의 입술은 따듯하고 강했다. 그녀를 유혹하듯 부드럽게 그녀의 입술을 핧자 그의 어깨를 잡은 그녀의 손엔 힘이 들어갔고 그녀는 입을 꽉 다물었다.
코디는 유혹과 싸우면서 그녀의 허리를 꽉 잡았다. 그녀의 입술은 너무나도 부드러웠고 그는 자신의 심장소리가 천둥 소리만큼이나 크게 들리는듯 했다.
로맨스 작가, 소설가
로이스 웹은 남녀간의 갈등과 관계를 고리로 사랑을 전개하는 탁월한 로맨스 작가이다. 따라서 읽으면 읽을수록 흥미진진하며 서스펜스가 가득하다. 근래에 보기드문 작가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