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4 0 0 9 13 0 4년전 0

쟈스민 향기같은 사랑

깜짝놀란 그가 그녀를 쳐다보았다, 그리고 그녀의 눈빛이 무엇을 말하는 지 알 수 있었다. 그녀는 천천히 셔츠의 단추를 풀기 시작했다. "두 사람이 충분히 덮을만큼 큰 셔츠예요." 매디슨은 그녀의 풍만한 가슴과 잘 미끄러진 그녀의 허릿선을 천천히 응시했다 그리고 그의 응시는 그녀의 하위로 옮겨졌다. 그는 그의 두 눈을 믿을 수 없었다. 바로 이 여자가 자신이 그리도 가까이 하기 어렵다고 믿던 그녀인가? 자신을 싫어하리라 믿던 그녀란 말인가?
깜짝놀란 그가 그녀를 쳐다보았다, 그리고 그녀의 눈빛이 무엇을 말하는 지 알 수 있었다. 그녀는 천천히 셔츠의 단추를 풀기 시작했다.
"두 사람이 충분히 덮을만큼 큰 셔츠예요."
매디슨은 그녀의 풍만한 가슴과 잘 미끄러진 그녀의 허릿선을 천천히 응시했다 그리고 그의 응시는 그녀의 하위로 옮겨졌다.
그는 그의 두 눈을 믿을 수 없었다. 바로 이 여자가 자신이 그리도 가까이 하기 어렵다고 믿던 그녀인가? 자신을 싫어하리라 믿던 그녀란 말인가?
로맨스 작가, 소설가
나타샤 허쉬너는 남녀간의 갈등과 관계를 고리로 사랑을 전개하는 탁월한 로맨스 작가이다. 따라서 읽으면 읽을수록 흥미진진하며 서스펜스가 가득하다. 근래에 보기드문 작가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