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9 0 0 6 13 0 4년전 0

연애와 결혼사이

그의 마지막 말은 그녀가 더욱 대담해지자 그는 그 말을 삼켜 버렸다. 그녀는 그의 바지를 풀었다. 이에 크리스도 그녀의 바지를 벗겼다. 그는 흥분된 모습으로 그녀의 블라우스도 벗겼다. 그녀는 실크 팬티와 블라우스만 입고 있었다. 그 역시 바지와 셔츠를 벗었다. 크리스는 그녀를 팔에 안고 침대로 갔다. 그는 그녀를 부드럽게 침대에 눕히고 자신도 그녀 옆에 누웠다. 그의 다소 차갑고 부드러운 피부가 느껴졌다. 그녀는 두 팔을 벌려 그를 반겼고 두 사람은 입술을 부딫혔다.
그의 마지막 말은 그녀가 더욱 대담해지자 그는 그 말을 삼켜 버렸다. 그녀는 그의 바지를 풀었다. 이에 크리스도 그녀의 바지를 벗겼다. 그는 흥분된 모습으로 그녀의 블라우스도 벗겼다. 그녀는 실크 팬티와 블라우스만 입고 있었다. 그 역시 바지와 셔츠를 벗었다.
크리스는 그녀를 팔에 안고 침대로 갔다. 그는 그녀를 부드럽게 침대에 눕히고 자신도 그녀 옆에 누웠다. 그의 다소 차갑고 부드러운 피부가 느껴졌다.
그녀는 두 팔을 벌려 그를 반겼고 두 사람은 입술을 부딫혔다.
로맨스 작가, 소설가
마리안이 피츠찰리스는 남녀간의 갈등과 관계를 고리로 사랑을 전개하는 탁월한 로맨스 작가이다. 따라서 읽으면 읽을수록 흥미진진하며 서스펜스가 가득하다. 근래에 보기드문 작가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