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1 0 0 9 20 0 4년전 0

야망의 전설1: 영웅의 탄생

젊은 비즈니스맨들의 숨막히는 정보 쟁탈전이 전개된다. 백악관의 명령과 이를 수행하기 위해 만나는 UCLA 동창생들, 그리고 이들의 우정과 설득이 숨막히게 돌아간다. 도박사들의 모험과 강운의 남자들의 스파이 작전이 드라마틱하게 전개된다. --------- 사에키는 눈을 감았다. 그 시절이 그립게 떠오른다. 환상과 같이 지나가버린 10년. 부와 권력과 영광을 추구해 온 10년……. 그러나 그 꿈도 이제는 끝났다. 최소한 나의 꿈은 이제는 없다. 운전사에게 안내되어 방에 들어온 페인슈타인의 눈은 젖어 있었다. 그는 달려들어 사에키를 포옹하고 뺨에 키스를 했다. 유태식 인사법은 변하지 않았다. 사에키의 양 어깨에 손을 올려 놓고 페인슈타인이 고개를 흔들면서 말했다. “전혀 변하지 않았군. 뉴욕 시절과..
젊은 비즈니스맨들의 숨막히는 정보 쟁탈전이 전개된다. 백악관의 명령과 이를 수행하기 위해 만나는 UCLA 동창생들, 그리고 이들의 우정과 설득이 숨막히게 돌아간다. 도박사들의 모험과 강운의 남자들의 스파이 작전이 드라마틱하게 전개된다.

---------
사에키는 눈을 감았다. 그 시절이 그립게 떠오른다.
환상과 같이 지나가버린 10년. 부와 권력과 영광을 추구해 온 10년……. 그러나 그 꿈도 이제는 끝났다. 최소한 나의 꿈은 이제는 없다.
운전사에게 안내되어 방에 들어온 페인슈타인의 눈은 젖어 있었다. 그는 달려들어 사에키를 포옹하고 뺨에 키스를 했다. 유태식 인사법은 변하지 않았다.
사에키의 양 어깨에 손을 올려 놓고 페인슈타인이 고개를 흔들면서 말했다.
“전혀 변하지 않았군. 뉴욕 시절과 마찬가지야.”
“그만 둬요. 데이비드 겨우 4년밖에 되지 않는다구요. 4년 정도로 인간이 그렇게 변한답디까?”
“내게는 백 년처럼 느껴졌네. 정말이야.”
그렇게 말하고 그는 방안을 둘러보았다.
“굉장한 방이군 그래. 이 정도로 호화로운 곳은 런던의 클러리지 호텔밖에는 없을 걸세. 자네의 생활 방식이나 취미도 전과 달라지지 않았군.”
페인슈타인은 만족스러운 듯이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N.H.오치아이
소설가, 주로 기업소설을 썼으며, 젊은 비즈니스맨들의 정보 쟁탈전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각광을 받았다. 기업의 생존은 정보에 있다. 누가 어떤 정보를 빨리 손에 넣느냐에 따라 그 기업의 성패가 달렸다. 이런 면에서 저자는 리얼하게 다이내믹하게 전개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