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7 0 0 10 31 0 4년전 0

우리아이 바르게 키우는 예의범절 100-3_사회성과 매너를 익히자

이 책에 나오는 내용은 비단 아이들에게만 국한된 것은 아다. 󰡐아이는 부모의 등을 보고 아이는 자란다󰡑는 말이 있듯이 우선 부모가 모범을 보여야 한다. 아이에게 인사를 잘 하라고 말하면서도 정작 부모에게 인사하는 습관이 없으면 아이도 인사를 하지 않는다. 때로는 어른이 아이에게 꾸짖음을 당하기도 한다. 어른도 완전한 인간이 아닌 만큼 아이와 함께 이 책을 읽었으면 한다. 좋은 점은 서로 칭찬하고 반성해야 할 점은 고치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 책에 나오는 내용은 비단 아이들에게만 국한된 것은 아다. 󰡐아이는 부모의 등을 보고 아이는 자란다󰡑는 말이 있듯이 우선 부모가 모범을 보여야 한다.
아이에게 인사를 잘 하라고 말하면서도 정작 부모에게 인사하는 습관이 없으면 아이도 인사를 하지 않는다. 때로는 어른이 아이에게 꾸짖음을 당하기도 한다.
어른도 완전한 인간이 아닌 만큼 아이와 함께 이 책을 읽었으면 한다.
좋은 점은 서로 칭찬하고 반성해야 할 점은 고치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히다카 가즈오
히다카 가즈오는 지역 라디오 방송국의 심야방송 DJ 등을 하면서 싱어송라이터를 꿈꾸고 상경하지만 가창력, 리듬 감각, 용모 등에 문제가 있어 단념한다.
그 후 만화가를 꿈꾸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독학으로 공부하여 출판사의 일을 하면서 프리라이터의 길에 들어섰다.
만화 일은 의외로 순조롭게 풀려 잡지와 신문 등 다방면에 주로 4코마 만화를 발표한다. 이 외에도 일러스트와 스토리 만화 등을 그렸다. 만화가 이력 39년, 출판한 단행본도 많이 있다.
30살 무렵부터 가정 채원을 시작했으며, 여기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야채 기르기, 꽃 가꾸기 책을 출판하며 활동의 폭을 넓혔다. 아이를 대상으로 한 책은 이 책이 처음이다.
현재 PTA와 농가 등 다양한 서클과 단체를 대상으로 전국 각지를 돌며 강연을 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