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9 0 0 9 35 0 4년전 0

알기쉬운 비즈니스 영어 회화-3 _ 프리젠테이션과 회의

서점에 가면 수도 없이 많은 비즈니스 영어 회화 책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어려운 단어와 표현을 익혔는데 정작 미국이나 영국에서는 별로 사용하지 않는다거나 문법적으로 맞아도 영어권 사람들이 퍼뜩 이해하지 못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말이라는 것은 살아 있다. 이 책은 저자의 미국 생활을 경험을 토대로 살아있는 영어, 미국에서 사용하는 비즈니스 영어를 대화 형식으로 구성했다. 특히 회화 페이지 뒷장에는 회화에서 사용된 주요 단어와 표현을 학습할 수 있도록 수록했다.
서점에 가면 수도 없이 많은 비즈니스 영어 회화 책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어려운 단어와 표현을 익혔는데 정작 미국이나 영국에서는 별로 사용하지 않는다거나 문법적으로 맞아도 영어권 사람들이 퍼뜩 이해하지 못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말이라는 것은 살아 있다. 이 책은 저자의 미국 생활을 경험을 토대로 살아있는 영어, 미국에서 사용하는 비즈니스 영어를 대화 형식으로 구성했다. 특히 회화 페이지 뒷장에는 회화에서 사용된 주요 단어와 표현을 학습할 수 있도록 수록했다.
진세영
어릴 때부터 영어와 함께 생활을 해온 영어광이다. 대학교를 미국에서 나와 살아있는 미국영어를 한국의 학생들에게 전하는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강남에서 영어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토익, 토플 등 영어 교육에 전념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