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 0 0 8 36 0 4년전 0

일주일에 끝내는 영작문 패턴 66-1 _동사는 영어의 핸들이다

이 책에서는 자신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문법 패턴을 엄선하여 실었다. 따라서 이것을 적용한 문장을 반복적으로 직접 적어 봄으로써 몸소 영작문 방법을 외우게 된다. 특별히 노트를 준비할 필요는 없다. 카페나 지하철 안에서 이 책에 직접 펜이나 연필로 적어가며 공부하자. 또한 정답의 영어 문장은 우리말을 보면 바로 튀어나올 정도가 될 때까지 큰소리로 읽으며 외워버리자. 영어 작문과 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에서는 패턴을 66개로 압축했는데, 네이티브 스피커가 아닌 우리가 영문을 구사하는 데에는 이 정도의 패턴만 사용할 수 있으면 충분하다. 멋들어진 표현이나 특별한 표현은 일단은 뒤로 미루자. 우선은 자신이 전하고 싶은 내용을 적을 수 있는 것이..
이 책에서는 자신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문법 패턴을 엄선하여 실었다. 따라서 이것을 적용한 문장을 반복적으로 직접 적어 봄으로써 몸소 영작문 방법을 외우게 된다.
특별히 노트를 준비할 필요는 없다. 카페나 지하철 안에서 이 책에 직접 펜이나 연필로 적어가며 공부하자. 또한 정답의 영어 문장은 우리말을 보면 바로 튀어나올 정도가 될 때까지 큰소리로 읽으며 외워버리자. 영어 작문과 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에서는 패턴을 66개로 압축했는데, 네이티브 스피커가 아닌 우리가 영문을 구사하는 데에는 이 정도의 패턴만 사용할 수 있으면 충분하다. 멋들어진 표현이나 특별한 표현은 일단은 뒤로 미루자. 우선은 자신이 전하고 싶은 내용을 적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니까.
진세영
어릴 때부터 영어와 함께 생활을 해온 영어광이다. 대학교를 미국에서 나와 살아있는 미국영어를 한국의 학생들에게 전하는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강남에서 영어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토익, 토플 등 영어 교육에 전념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