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2 0 0 4 33 0 3년전 0

콩만 잘먹어도 건강하게 산다

콩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한다. 말로만 듣던 콩, 그 콩이 건강에 얼마나 좋은지를 알아본다. 맛있게 먹고 건강 해지는 대두, 두유로 기미·주근깨를 예방하며, 언두부로 지방을 태운다, 먹는 화장품으로 아름다워지며 작은 알에 숨겨진 놀라운 파워를 철저히 알아본다. ‘대두가 몸에 좋다’는 것을 사람들은 경험으로 알고 있다. 육식이 일반적이지 않았던 시대에는 귀중한 단백질원으로서 대두나 대두 가공식품을 지금보다 많이 먹었으며, 간장이나 된장 등은 현재도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조미료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수십 년 전부터 서구인들 사이에서도 대두는 다이어트나 건강 유지에 빼놓을 수 없는 음식으로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파워를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대두 섭취량은 목표치에 도달하고 있지 못..
콩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한다. 말로만 듣던 콩, 그 콩이 건강에 얼마나 좋은지를 알아본다. 맛있게 먹고 건강 해지는 대두, 두유로 기미·주근깨를 예방하며, 언두부로 지방을 태운다, 먹는 화장품으로 아름다워지며 작은 알에 숨겨진 놀라운 파워를 철저히 알아본다.

‘대두가 몸에 좋다’는 것을 사람들은 경험으로 알고 있다. 육식이 일반적이지 않았던 시대에는 귀중한 단백질원으로서 대두나 대두 가공식품을 지금보다 많이 먹었으며, 간장이나 된장 등은 현재도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조미료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수십 년 전부터 서구인들 사이에서도 대두는 다이어트나 건강 유지에 빼놓을 수 없는 음식으로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파워를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대두 섭취량은 목표치에 도달하고 있지 못하다. 즉, 대두의 건강 효과가 주목받는 한편으로, 대두는 우리에게 아직도 부족한 상태인 것이다.
그래서 ‘다시금 대두의 장점을 알리고 싶다’는 취지에서 이 책이 태어났다. 한 알의 대두에는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이상으로 놀라운 파워가 숨겨져 있다. 계속해서 꾸준히 먹는다면, 놀라운 건강 효과를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대두가 아무리 몸에 좋은 음식이라고 해도 이것만 먹으면 족하다는 건 아니다. ‘영양 균형을 우선 염두에 두고, 매일 대두 가공식품을 적극적으로 섭취하도록 한다.’ 이것만 염두에 둔다면 현재보다 훨씬 건강한 몸을 가질 수 있다.
오치아이 도시
사가미여자대학 단기대학부 졸업. 노벨대학 대학원 연구원 수료. 지바현립 위생단기대학 영양학과 교수, 지바대학 간호학부 강사 등을 거쳐 현재, 이바라키기독교대학 생활과학부 식물건강과학과 교수. 영양학 박사. 비만․영양장해 연구회 운영자. <오모잇키리 테레비> (니혼TV) 등,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주요 저서로 《‘식초 파워’로 건강해진다!》(PHP연구소), 《대두, 두부, 된장, 낫토의 효능 레시피 101》(그래프사), 《먹는 칼슘 바이블》(닛토서원), 《통조림은 식생활을 개선한다》(북맨사) 외 다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