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0 0 0 5 0 2년전 0

아이안의 잠든 두뇌를 깨워라_뇌를 알면 영재가 보인다

인간을 비롯하여 모든 동물의 행동은 전부 뇌에 대한 자극의 반영에 의한 것이다. 그것은 뇌는 공부에 의해서만 활성화되는 것이 아니라 말과 표정, 몸짓과 같은 모든 커뮤니케이션이 적절하게 아루러짐으로써 활성화된다는 것을 뜻한다. 따라서 태어날 때부터 자극이 적다거나 소극적인 경향이 있는 아이에게 주입식 공부로 몰아대면 아이들의 두뇌의 다양한 부분을 잘 연합시킬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뇌의 발달 자체를 쇠퇴시켜 버리는 결과를 초래한다.
인간을 비롯하여 모든 동물의 행동은 전부 뇌에 대한 자극의 반영에 의한 것이다. 그것은 뇌는 공부에 의해서만 활성화되는 것이 아니라 말과 표정, 몸짓과 같은 모든 커뮤니케이션이 적절하게 아루러짐으로써 활성화된다는 것을 뜻한다.
따라서 태어날 때부터 자극이 적다거나 소극적인 경향이 있는 아이에게 주입식 공부로 몰아대면 아이들의 두뇌의 다양한 부분을 잘 연합시킬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뇌의 발달 자체를 쇠퇴시켜 버리는 결과를 초래한다.
박연수
자기계발강사, 자기관리강사, 평소 직장인들의 어려움과 현실 대처에 대해 연구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여러 가지 자료를 토대로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