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0 0 0 15 0 2년전 0

여자 쉰 살, 우아하게 자유롭게-2_삶은 평생교육이다

쉰 살이 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앞으로 펼쳐질 제2의 인생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며 사는 것이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인지, 또 여성으로서 쉰 살이 된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하고 황홀한 일인지를 전하고 있는 책이다.이 책은 나이 50에 접어들었다고 해서, 혹은 쉰 살이 한참 넘었다고 해서 여성으로서 잃은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오히려 쉰 살이 넘은 여성 앞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져 있다고 말한다. 쉰 살이 되었다는 것은 마침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음을 의미하며 남편, 직장 혹은 자식 때문에 미루어두었던 자신의 꿈을 남김없이 실현할 토양이 마련된 것이라 해석하고 있다.50이라는 나이가 여성에게 제공하는 기회를 반드시 낚아채 떳떳이 거머쥐라! 솔직하고도 유쾌하고 희망찬 그녀의 목소리를..
쉰 살이 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앞으로 펼쳐질 제2의 인생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며 사는 것이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인지, 또 여성으로서 쉰 살이 된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하고 황홀한 일인지를 전하고 있는 책이다.이 책은 나이 50에 접어들었다고 해서, 혹은 쉰 살이 한참 넘었다고 해서 여성으로서 잃은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오히려 쉰 살이 넘은 여성 앞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져 있다고 말한다. 쉰 살이 되었다는 것은 마침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음을 의미하며 남편, 직장 혹은 자식 때문에 미루어두었던 자신의 꿈을 남김없이 실현할 토양이 마련된 것이라 해석하고 있다.50이라는 나이가 여성에게 제공하는 기회를 반드시 낚아채 떳떳이 거머쥐라! 솔직하고도 유쾌하고 희망찬 그녀의 목소리를 듣다 보면 마침내 당신도 50이라는 나이 너머 저편의 무한한 가능성을 찾을 수 있으리라.
마르깃 쇤베르거 Margit Schonberger
대형 출판사 그룹에서 PR 책임자로 오랫동안 일한 그녀는 쉰 살이 됨과 동시에 출판 매니저로 독립했다. 『쉰 살이 된다고요? 걱정하지 말아요!』를 비롯하여 『우린 뚱뚱해. 근데 어쩌라고?』, 『우리 상사 나쁜 놈이야. 네 상사도 그래?』, 『적보다 더 필요가 없는 동료를 가진 자: 사무실에서 살아남는 방법』, 『남자는 왜?』, 『상사에 대한 어휘집』 등 특유의 유머와 재치가 돋보이는 다양한 저서를 출간해 많은 직장인과 여성들의 관심을 끌며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 잡았다. 현재 남편과 함께 뮌헨에 살고 있으며 언론인이자 촉망받는 작가로서 언론출판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