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0 0 0 9 15 0 5년전 0

엄마표 힐링육아 독서처방전

엄마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어 줄 수 있는 책

이 책은 저자가 아이를 키우며 시행착오 했던 시간들, 아픔과 고통 속에서 피하지 않고 직면하며 성장할 수 있었던 모든 경험들, 그리고 삶이 가져다주는 모든 것들은 경험을 발판으로 한 진화, 성장을 위한 기회임을 독서를 통해 알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모두 글로 담았다. 육아를 통해 아이를 키우는 모든 부모에게 행복과 사랑, 평온을 줄 수 있는 책 이 책은 저자 자신이 성장의 과정에서 체험한 경험을 30권의 육아서와 심리서에서 뽑은 감동 깊은 내용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저도 30권의 대부분을 읽었기에 그 책 한권 한권이 가진 가치를 알고 있기에 누구나 꼭 읽었으면 하는 책들입니다. 허나 이 책이 가지고 있는 힘은 30권의 책이 저자의 성장 경험에 의해 일관성을 가지고 녹아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어..
이 책은 저자가 아이를 키우며 시행착오 했던 시간들, 아픔과 고통 속에서 피하지 않고 직면하며 성장할 수 있었던 모든 경험들, 그리고 삶이 가져다주는 모든 것들은 경험을 발판으로 한 진화, 성장을 위한 기회임을 독서를 통해 알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모두 글로 담았다.
육아를 통해 아이를 키우는 모든 부모에게 행복과 사랑, 평온을 줄 수 있는 책
이 책은 저자 자신이 성장의 과정에서 체험한 경험을 30권의 육아서와 심리서에서 뽑은 감동 깊은 내용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저도 30권의 대부분을 읽었기에 그 책 한권 한권이 가진 가치를 알고 있기에 누구나 꼭 읽었으면 하는 책들입니다.
허나 이 책이 가지고 있는 힘은 30권의 책이 저자의 성장 경험에 의해 일관성을 가지고 녹아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어릴 때의 상처를 치유하고 내 아이뿐만 아니라 나 자신, 그리고 우리 모두를 있는 그대로 사랑할 수 있겠다는 선택의 시작점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지요.
저는 저자가 두려움과 불안에 떨던 모습에서 이제는 웬만한 일에는 흔들림 없이 평온한 상태가 될 때 까지 그 치열한 성장 과정을 지켜본 사람입니다. 정말 죽을 것 같은 두려움을 회피하지 않고 대면하는 모습을 보면서 “포기하지 않고 끝끝내 해내는 구나.” 하고 칭찬해준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육아를 통해 아이를 키우는 모든 부모에게 행복과 사랑, 평온을 줄 수 있는 책을 써서 나누는 모습을 보니 기쁩니다.
<추천사> 중에서
오지민
3살 딸 아이, 9살 아들을 두고 있는 12년차 두 아이 엄마다.
큰아이를 잘 키워보고 싶은 욕심에 발 빠른 정보력을 바탕으로 안 해본 사교육이 없을 정도로 아이 스케줄을 짜는 헬리콥터 엄마로 지낸 경험이 있다.
빠르게, 빠르게 달리다 보니 어느 순간 내가 가고 있는 방향도 알지 못한 채 주변 엄마들에 이끌려 함께 뛰고 있음을 알게 된 후, 모든 사교육을 끊고 놀이와 독서에만 초점을 맞추며 새로운 육아관을 확립하게 되었다.
이후 내면과 본질적인 것들에 집중하면서 육아가 힘든 이유, 삶이 평온하지 못한 심리의 근원을 알게 되었고 내적 변화와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작년 엄마를 다른 세상으로 보내드리며 상실과 시련의 시간을 겪는 중 죽음의 의미와 현재, 순간을 산다는 것의 의미에 대해 눈을 뜨게 되고 큰 치유를 경험했다. 힘들게만 느껴지는 육아라는 시간이 얼마나 강력한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는지, 아이들을 통해 부모자신의 어린 시절 상처를 만나고 결산해나가며 사랑을 이해하고 행복으로 가는 삶을 전하고자 이 책을 썼다.
저서로는 <<엄마표 영어 학습법>>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