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 0 0 5 46 0 3년전 0

잠자기 전 3분 내몸 보살피기-2 _몸과 내장을 강화시킨다

피곤에 찌는 내 몸을 친절하게 보살피고, 위로하고, 사랑하라 이 책은 잠자기 전 잠깐만 시간을 내서 하루 종일 힘겨웠던 내 몸을 위해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들을 따라하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른 운동처럼 힘들거나 어려운 것이 없다. 다만 습관처럼 해야 효과가 더 좋다는 것이다. 피곤에 찌는 내 몸을 친절하게 보살피고, 위로하고, 그리고 그것을 해소시켜줄 자신만의 운동을 따라만 해도 하루의 피곤과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달콤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면 내일의 밝고 활달한 일상을 준비할 수 있다. 잠자기 전 3분만이라도 자신의 몸을 위해 투자하라. 이 책에서 소개하는 자신만의 운동을 따라만 해도 하루의 피곤과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달콤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면 내일의 밝고 활기찬 일상을 준비할 수 ..
피곤에 찌는 내 몸을 친절하게 보살피고, 위로하고, 사랑하라

이 책은 잠자기 전 잠깐만 시간을 내서 하루 종일 힘겨웠던 내 몸을 위해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들을 따라하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른 운동처럼 힘들거나 어려운 것이 없다. 다만 습관처럼 해야 효과가 더 좋다는 것이다. 피곤에 찌는 내 몸을 친절하게 보살피고, 위로하고, 그리고 그것을 해소시켜줄 자신만의 운동을 따라만 해도 하루의 피곤과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달콤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면 내일의 밝고 활달한 일상을 준비할 수 있다. 잠자기 전 3분만이라도 자신의 몸을 위해 투자하라. 이 책에서 소개하는 자신만의 운동을 따라만 해도 하루의 피곤과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달콤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면 내일의 밝고 활기찬 일상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이시가키 준지
교토 출생으로 교토대학을 졸업했으며「건강관리연구소」소장을 맡고 있으며, 가정의학과 의사로 근무하고 있다. 또한 건강관리에 대한 연구와 실생활의 접목에 노력하고 있으며 건강 전도사로 각종 건강관련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고이케 고로
도쿄의과대학 의학부를 졸업하고 동 대학 2외과에 입국한다. 아마모토(?? 병원에서 일을 시작했으며, 동 병원 원장에 취임한다. 이후 각종 의료기관의 성립에 관여한다. 현재 스포츠클럽과 연계해서 생활습관병에 걸리거나 위험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 건강완치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